Euro Deco Market

안녕하세요!  저는 한국에서 온 수키입니다.  학교에서 교육학을 포함한 3개 전공을 공부한 후에, 호주에서 2년여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세계여행 도중 만난 지금의 남편과 가정을 꾸리게 되었어요. 10년 이상 고3 수능 강사로 지내다, 아들이 2016년 세상에 나왔어요.  1년 후 인생은 저를 네덜란드로 데려왔습니다. 네덜란드에 사는 한국 엄마로서 한국에 비해 지속 가능한 장난감이 많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번쩍이는 조명과 컴퓨터 음악이 있는 플라스틱 장난감을 거의 볼 수 없습니다. 아들을 위해 사준 장난감을 공유하기 시작했고 개인 IG에 올렸습니다. 놀랍게도 나는 압도적인 요청을 받기 시작했어요!  더 좋은 제품을 더  많은 한국 부모를 위해 비즈니스 채널을 구축하라는 격려를 받았습니다. 그래서 시작한 마켓이 어느덧 4년차를 바라보게 되었네요. 단순한 장난감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교구, 교육목적의 장난감을 소개하고, 아이들 발달에 도움이 되고자 노력하는 마켓이 되고자 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안드레아입니다. 더치 터치의 창시자. 나는 반은 대만인과 반은 한국인으로 자랐습니다. 제 인생의 상당 부분은 대만, 필리핀, 영국, 프랑스, 홍콩 등 여러 곳으로 이사를 갔고 지금은 남편과 두 아이와 함께 네덜란드에 정착하고 있습니다. 다른 나라에서 살았기 때문에 나는 항상 동양과 서양의 다른 교육 방법을 아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이제 네덜란드에 정착한 저는 특히 아이들이 자연과 다시 연결되고 자신의 창의성을 발견하도록 격려하는 그들의 접근 방식이 마음에 듭니다. 여기에서 내가 보는 대부분의 장난감은 나무와 개방형 놀이에 중점을 두고 예술과 자연에 중점을 둔 높은 놀이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함께 놀고 발견하는 힘을 경험할 수 있도록 가능한 한 많은 가족과 이것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모든 장난감 선택은 나와 Suki가 다른 단계에서 우리 아이들과 사용하고 놀았던 것이므로 우리가 정말 좋아합니다!